블로그 이미지
Walk On a Mild Spring Night. springnight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3)
봄.밤.스.치.다. (1)
거.닐.다. (168)
그.리.다. (11)
Total
Today
Yesterday

감기

거.닐.다./+ / 2014. 4. 7. 14:46

지난 금요일은 휴무날이었다.

금토일 3일을 쉬게 되는 나름의 황금연휴.

그러나!

나는 목요일 밤새 끙끙 앓았다.

온몸이 쑤시고 아프고 코도 막혀서 도저히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선잠을 자듯 잠깐잠깐 자다가 깨어버렸다.

그리고 금요일 머리가 깨질거 같았지만 약도 못먹고 버티었다.

미열이 오르락 내리락했다.(집에 체온계가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

 

조금 괜찮아지자 벼르고 별렀던 은행볼일을 보러 잠시 나갔다 왔다.

신랑은 앞 포스팅에서도 이야기 했듯 갈비뼈골절로 집에서 요양중이시라

감기걸렸어도 내가 가야 했다.ㅠㅜ

 

그리고 토요일도 일요일도 남들은 벚꽃 구경갈때 나는 집에서 골골대며 누워있었다.

그래도 일요일은 조금 컨디션을 회복해서 밥도 해먹었다.

토요일까지는 햇반과 김과 김치로 연명했다는...;;;

 

너무 아프니까 괜히 신랑도 원망스럽고 감기걸린 주위사람들도 괜히 원망스럽고 다들 원망스럽더라.

근데 지난주 내내 스트레스를 받으며 일을 하였다. 감기 기운이 있는데도 긴장을 하니 쉬이 아프지 못했던거 같다.

신랑은 '너는 어째 쉬는 날 꼭 아프더라.'며 핀잔을 준다.

아마 쉬는 날이라고 긴장이 풀려서 앓아누운거 같다. 참 비효율적인 몸이다. 주중에 이렇게 앓아 누우면 병가쓰고 쉬기라도 할텐데...쉬는날 아프니 애꿎은 나의 연휴만 날아갔구나.ㅠㅜ

 

 

여튼.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Posted by springnight
, |